가로수길이 뭔데 난리야?, TBWA코리아, 알마, 2007
‘다른 회사가 모방하고 싶어하는 상품을 만든다’는 창업자의 신념이 계승되는 한 ‘온리 원은 샤프의 DNA’이며 온리 원 상품을 향한 샤프의 도전도 계속 될 것이다.
ONLY onE + onLY onE = onLY onE
나비가 메트로놈의 박자에 맞춰 나는가?
꽃이 디지털시계처럼 초 단위로 피어나는가?
아니다.
살아있는 것들은 모두가 연속적이고
불규칙하다.
이어령, <디지로그>에서
삶에 대한 관심은 LIFE
‘사람’에 대한 관심과 PEOPLE
‘우리’에 대한 관심과 US
‘개인’에 대한 관심을 거쳐 SELF
오직 ‘나’에 대한 관심으로 ME
“점점 더 좁아지고 있다.”
“고독을 사랑하는 자만이 자유를 사랑할 수 있다.”
쇼펭하우어
사람들은 점점 ‘제각각’이 되어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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