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트랜서핑, 바딤 젤란드, 정신세계사, 2022(초판 25쇄)

 

 

 

 신이 기껏 말 안 듣는 자식들을 가르치고 키우는 일밖에는 할 일이 없다는 듯이 말이다! 그런데 신은 그 전지전능한 힘을 가지고도 이 희한한 양육방법 때문에 뭔가 골치를 앓고 있는 것 같아 보인다. 어떤 모호한 이유로 해서 신은 우리의 죄를 이번 생애에 벌하지 않고 나중의 생애로 미룬다.

 

 

 그러면 당신은 언제나 휴일이다. 휴일의 느낌을 즐기는 습관이 몸에 배면 당신은 언제나 성공의 물결을 타고 있을 것이다.

 

 

 사람은 부정적인 에너지를 수신하고 송신하면서 자신의 지옥을 스스로 창조한다.

 

 

 모든 세대가 지금이 이전보다 더 살기 어려워졌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 전부가 아니라 오직 불평을 일삼는 사람들에게만 세상이 나빠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몇 세대도 지나지 않아 인류는 모조리 지옥으로 굴러 떨어졌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꽃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면서 그 사이로 거니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꽃들도 당신을 사랑하고 있는지를 생각해본 적은 아마 없을 것이다.

 

 

 지나친 감정은 중요성이 만들어낸 것이다. 원인을 제거해야 한다. 그 원인이란 사건과 대상들에 대한 당신의 태도이다. 너무나 구태의연한 조언으로 느껴질지는 모르지만, 나는 당신이 인생을 가능한 한 철학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기를 권한다. 중요성은 오직 문젯거리 외에는 아무것도 불러오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리고 만일 그런 일이 일어나버렸다면, 의식적으로 중요성을 감소시켜라.

 

 

 유머란 곧 중요성의 거부이며 중요성에 대한 풍자요 조롱이다.

 

 

 중요성의 포텐셜은 행동과 함께 사라진다. 생각하지 말고 행동하라! 행동할 수 없다면 생각하지 말라.

 

 

 마음은 자기의 해결책이 틀림없음을 보장하지 못한다.

 

 

 영혼이 “아니다”고 말하고 있는지 어떤지를 판단하려면 다음의 간단하고 믿을 만한 공식을 기억해두라. 만일 “그렇다”라고 말하기 위해 자신을 설득해야 한다면 그것은 영혼이 “아니다”라고 말하고 있음을 뜻한다.

 

 

 마음은 단지 낡은 벽돌로 비교적 새로운 형태의 집을 지을 수 있을 뿐이다.

 

+ Recent posts